해당 킥보드 A/S 접수를 위해 다음 사항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A/S 접수는 정품 등록 인증 후 가능합니다.
1) 제품 번호
- REF :
- Lot No(시리얼 번호) :
2] A/S 요청 사유 :
(자세한 설명 기재 및 필요시 사진 혹은 동영상을 첨부해주시면 요청 사유에 대한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정품 등록 했던 것 갚은데 그 사이트는 사라졌나보네요.
엘리트 Lights 모델의 높이 조절 클램프를 분실해서 구매하고 싶은데 이 부품을 사면 호환이 될까요?
※ 정품 인증이 되어있지 않을 경우 A/S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글로버 킥보드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