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푸른 세상을 위한 지속 가능한 글로버 킥보드
작성자
ip
작성일2023-06-09 09:31:01
조회수66
평점0점
게시판 상세

글로버는 수명과 재사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오래 지속되도록 제작된 글로버의 특허받은 디자인은 환경을 생각하는 약속을 보여줍니다. 당사의 All in 1 제품은 수년간 지속 가능한 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글로버 익스플로러 트라이크 4in1 폴더블 익스플로러 트라이크 시리즈는 유아기부터 어린이까지 모든 우리 탐험가들을 위한 올인원 삼륜차이자 균형 자전거입니다.

글로버 고업 GO•UP 시리즈 또한 3가지 서로 다른 제품을 하나로 통합하여 다양한 연령대를 수용할 수 있는 올인원 디자인으로, 탑승용에서 도보용 바이크 및 킥보드로 변신합니다.

글로버 브랜드만의 독점적인 A/S 부품 센터는 고품질, 고성능 제품의 장기간 사용을 더욱 지원합니다. 부품 분실로 인해 제품을 폐기하는 대신 부품 교체로 더욱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greener world on wheels

글로버는 생물다양성을 보존하기 위한 약속을 하고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숲은 육지 표면의 31%를 차지하지만 그 면적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감소하는 산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Globber는 2022년에 전 세계적으로 3,500만~4,500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데 기여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One Tree Planted와의 파트너십은 더 많은 숲을 확보하고 생물 다양성에 활력을 불어넣어 다음 세대가 더 푸른 세상을 맞이하도록 돕습니다.

글로버는 다음 세대를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카카오톡 상담하기 위로